하버드를 졸업하면 생기는 일?


하버드를 졸업하면 생기는 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난 쇼"를 진행하고 있는 "코난 오브라이언(CONAN O'BRIEN)"은 대표적인 하버드 대학교 졸업생입니다. 그래서, 그가 졸업한 대학교로 인해서 주목을 받는 경우가 많이 생기나 봅니다.


한 번은 대학교 졸업식 축사에서 이러한 내용으로 "축사"를 하기도 했지요. 바로 "하버드를 졸업하면, 듣는 소리" 정도로 해볼 수 있는 내용이지요.




# 그래서 하버드를 나오셨다고요? AND YOU WENT TO THE HARVARD?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한 사람이, 무언가를 못하거나 실수하거나 하면, "그래서 하버드를 나오셨다고요?(AND YOU WENT TO THE HARVARD?)"라는 내용을 자주 듣는다고 하지요. 심지어 그가 진행하고 있는 "코냔쇼"에서도 이런 일이 벌어지는 것을 보면, 그의 말이 정말 경험에 바탕한 내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내용을 코난이 가진 특유의 재치 있는 말투로 표현하고 있는 내용이 재미있는 영상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Lounge/Fun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