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영어 “어메이징토커”


화상 영어 “어메이징토커”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으로 세상이 변했습니다. 이전에 비해서 온라인 수업이 더욱더 활성화되었는데요. 코로나 시대가 되면서 영어 공부를 하는 경우에는 화상영어를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상 영어 : 어메이징토커”

 

화상 영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어메이징토커”라는 곳을 한 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어메이징토커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갈 수가 있는데, 지금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에는 체험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선생님들을 찾을 수 있는 어메이징토커”

 

어메이징토커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영어 선생님들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원어민 선생님들을 찾을 수 있기도 하고, 타 국가 출신의 영어 선생님을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선생님이 다양하기에 각자의 필요에 맞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AI 인공지능 매칭 서비스”

 

보통 화상 영어 사이트에서 선생님을 찾으려고 하면, 인재풀이 너무 많아서 원하는 선생님을 찾기가 오히려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대비해서, 어메이징토커에서는 “AI 추천 선생님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면 30초 안에 적합한 선생님을 검색해줍니다.

 

 

“비즈니스 영어를 배워볼까?”

 

원어민 선생님을 통해서 배울 수 있는 영어 중에서 가장 유용하고 필요한 것 중의 하나가 바로 “비즈니스 영어”가 아닐까 합니다.

 

영국 국적의 조슈아 선생님의 체험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는데요.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영어 표현에 대해서 알려주어서 유용한 수업이 되었습니다.

 

“어메이징 토커의 장점”

 

어메이징토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우수한 강사진
  2. 맞춤 화상 수업
  3. 1회 수업도 신청 가능
  4. 자유로운 스케줄 조정

 

인력풀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맞춤 강의를 제공한다는 것, 그리고 단 한 번의 수업만 받는 것도 가능하고 스케줄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수업료가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한 시간 수업에 약 10,000원 - 20,000원 정도로 진행할 수 있어서 저렴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어메이징 토커의 단점”

 

반면,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해외 서비스이기에 우리나라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런 점에서는 역시 우리나라가 아직까지도 IT 선진국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카드로 결제할 수도 있으니, 크게 무리는 없는 정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혹시나, 화상 영어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어메이징토커”에서 체험 수업을 한 번 받아보시고 결정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화상 영어 사이트 : 어메이징 토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New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