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선생님 홈스테이 호스트 모집


원어민 선생님 홈스테이 호스트 모집

 

한동안 코로나 19로 인해서, 거의 대부분의 모임이나 미팅이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상황이 점점 진정되어 감에 따라서 오프라인도 다시 활력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영어를 학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로는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에 가서 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결정을 하기는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을 해본다면 어떨까요? 내가 영어권 국가로 떠나는 것이 아니라, 원어민 선생님이 우리 집에 머물면서, 영어 학습까지 도와준다면 빠르게 영어에 익숙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원어민 선생님 홈스테이 호스트 모집”

 

홈스테이 코리아에서는 다양한 홈스테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어권 국가에서 오신 선생님을 한국 가정과 연결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는 미국에 소재한 세계 유수의 국제문화 교류 프로그램 기관과의 협약으로 까다로운 선발 절차를 통해 검증된 원어민 선생님을 한국 가정과 연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원어민 선생님께서는 한국 가정에서 머무시면서 일주일에 15시간 1:!로 영어 지도를 해주십니다.

 

 

“캐나다 출신의 선생님”

 

이번에 모집하는 선생님은 캐나다에서 오시는 선생님입니다. 선생님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시며, 우리나라에 체류할 예정 기간은 2022년 6월 1일 - 2022년 7월 31일로 2개월입니다. 기간은 조율 후에 변경이 될 수 있다고도 하니, 참고해주세요.

 

 

“참가비”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참가비가 필요합니다. 2개월을 기준으로 100만원이 듭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특별히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서 무상으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홈스테이 코리아”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New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