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라디오, 영어 초보를 위한 "잉글리시 클리닉"


EBS 라디오, 영어 초보를 위한 "잉글리시 클리닉"


EBS 라디오 프로그램 중에서 상당히 장수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매일 오후 7시에서 9시까지 무려 2시간 동안 방송을 하는 프로그램이지요. 일요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방송이 진행이 되는 프로그램이랍니다.




# 조혜련과 문단열이 진행하는 잉글리시 클리닉


잉글리시 클리닉은 코미디언 "조혜련" 씨와 영어 강사 "문단열" 씨가 함께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도 자주 들겨듣지는 않지만, 간혹 7시에서 9시 사이에 차를 타고 가야 할 일이 있으면, 듣게 되는 방송 중의 하나랍니다.


그냥, 차에 "EBS" 라디오를 맞춰놓고 다니다 보니, 이렇게 EBS 방송을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영어 초보자들에게 좋은 방송


잉글리시 클리닉은 아무래도 "영어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방송이다 보니, 영어 초보자들이 들으면 좋은 방송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특히, 영어 공부 시기를 놓쳐버린 성인들에게 좋은 방송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방송을 듣다 보면, 그래도 조금씩 영어 표현을 하나하나 배워나갈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영어 방송이 끝난 다음에 방송에서 다루었던 핵심 내용을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저도 간혹, 방송을 들으면서, "기억해두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표현이 있으면, 프로그램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게시판을 살펴보기도 한답니다.


아래에 "EBS 프로그램 홈페이지" 주소를 첨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BS 라디오, 잉글리시 클리닉"


방송 : 오후 7:00 - 9:00 (월-토)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clinic/main;jsessionid=HOTcoxKaoXtVmzyDqvNX4t9Yr4hxmz8g0zdVDSNLT701WHX19QhrJRyVxLY5bKaW.enswasb04_servlet_engine1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Reviews/Radio & Podcast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