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RT ENGLISH" 영어 공부 어플리케이션


"RESTART ENGLISH" 영어 공부 어플리케이션


한 때 서점가의 영어 공부 분야의 서적에서 열풍이 일었던 책이 있습니다. 바로 'RESTART ENGLISH"라는 이름의 단순해 보이는 영어 서적이었는데요. 일반적인 영어 서적과는 달리, 단순한 그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영어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주는 내용이 인상적이었던 책이었습니다.


기본적이고 단순한 단어와 문장 구조를 가지고, 이야기 속에서 영어 단어와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만들어 둔 책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더 이상 서점에서 이 책을 구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책이 절판되어 버린 것이지요.




# RESTART ENGLISH, 중고 서적으로 구할 수는 있습니다.


이러한 "RESTART ENGLISH"라는 서적을 중고 서적으로 구할 수는 있는데요. 뭔가 새로운 책을 구매하는 짜릿함은 없게 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였을까요?


이 책은 이제 종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전자책"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 모습인데요. 바로 애플리케이션으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재탄생한 "RESTART ENGLIS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재탄생하게 되면서, 책으로는 구현할 수 없었던 내용들도 구현을 할 수 있게 된 모습인데요. 기존의 종이책으로는 구현할 수 없었던 오디오북처럼 글을 읽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고,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들어볼 수 있는 " 녹음 기능"이 추가되기도 했습니다.


종이책이 전자책으로 넘어오면서 더욱더 멋지고 편리한 모습으로 재탄생하게 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쉬운 단어로 구성되어 있지만, 세부적인 단어를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


책에 등장하는 단어는 거의 대부분이 쉬운 단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아마도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하지만, 쉬운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내용 자체가 너무 쉽거나 허무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조금 더 "디테일"하고 "정확한" 단어의 사용을 도와주기도 하지요.


단어에 대해서 그림으로 설명을 해주고 있는 모습인지라, 굳이 사전을 찾아보지 않아도 그림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시간이 많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영어의 감각"을 다시 살려보는데 도움이 될만한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애플리케이션은 아쉽게도 무료는 아닙니다. 유료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과거에는 할인 기간에 "$4.99"에 판매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공식적인 어플 가격은 "$9.99"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RESTART ENGLISH" 총 4권의 책을 합쳐놓은 패키지 가격인지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Reviews/Apps & Website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