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ZING" 영어 표현 카드


"LEARZING" 영어 표현 카드


영어 공부 페이지에서 표현들의 소스를 얻는 곳이 몇 곳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주로 소스가 되는 정보를 얻는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중에서도 주로 활용하는 곳이 바로 "BBC 웹사이트"와 지금 소개하는 "LEARZING"이라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LEARZING"의 경우에는 영어 공부를 조금 해봤다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한 번쯤은 접해보았을 만한 "카드" 형식으로 단어나 표현을 소개하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없는 독특한 표현들을 다루기도 하고, 정말 영어의 기본적인 단어들을 공부하기 쉽도록 만들어 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복잡한 IDIOM, SLANG 뿐만 아니라, 단순한 영어 단어도 카드 형식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해둔 사이트


이 사이트는 사실, 영어 표현이나 단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라면 알아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어 그 자체의 의미대로 쓰이지 않는 "IDIOMS"부터, "SLANG"과 같은 표현들을 카드 형식으로 그림과 함께 접할 수 있으니, 뭔가 조금 더 기억에 남길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지요.


여기에 기본적인 "동물"이나, "음식"과 같은 것들을 그림과 함께 외울 수 있도록, 카드를 제공하고 있어서 아이들에게 영어 단어를 습득시키기에도 도움이 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IDIOMS / PHRASAL VERBS / SLANG 카드의 경우에는 앞면에는 표현이, 뒷면에는 그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특히, "IDIOMS", "PHRASAL", "SLANG" 카드의 경우에는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플래시카드"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앞면에는 표현이 그림과 함께 적혀있고, 뒷만에는 그 의미가 예문과 함께 적혀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모두 "영어"로 쓰여있기에 초보자가 이 카드를 가지고 표현을 익히기에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IDIOMS의 경우에는 단어 그대로의 의미로 쓰이는 경우가 거의 없기에, 기본적인 단어를 많이 습득한 상태에서 공부하는 것이 더욱더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예시로 가져온 단어 카드입니다.


# PINTEREST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타고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는 것으로 나오는데요. 굳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서도 단어 카드를 접해볼 수 있습니다. 바로 "핀터레스트" 사이트를 이용해서 만나볼 수 있지요. "LEARZING" 사이트 주소와 "핀터레스트 사이트" 주소를 모두 아래에 공개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Reviews/Apps & Websites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