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CTICE MAKES PERFECT.",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PRACTICE MAKES PERFECT.",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영어 속담 중에는 "PRACTICE MAKES PERFECT."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이 표현을 우리말로 옮겨보면,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라는 말로 옮겨볼 수 있는 표현이지요.


이 표현은 상당히 간단한 표현이랍니다. 정말 말 그대로 열심히 무언가를 연습하고, 훈련하면, 그것을 잘 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속담이라고 할 수 있지요.




# PRACTICE MAKES PERFECT. =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 / 훈련이 완벽을 만든다.


실제로 그렇습니다. 무언가를 계속해서 꾸준히 연습하게 되면, 그것을 점점 더 잘하게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잘 먹는다고, 어떤 것을 많이 해본 사람은 그것을 잘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심리적인 요인도 있을 것이고, 기술적인 요인도 있겠지요.


영어 역시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많이 연습하고, 공부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를 잘하게 될 것이니 말이죠. 그래서, 오늘도 꾸준히, 연습하고, 자주 접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언젠가는 자연스럽게 잘하게 될 것이니 말이죠.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nglish Expression/General Vocabulary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