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C.K. "강아지와 초콜릿"


루이스 C.K. "강아지와 초콜릿"


항상 우리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루이스 C.K." 아저씨, 이번에는 코난 쇼에 출연해서, 일상적인 이야기를 흥미롭게 들려주었습니다. 루이스 C.K. 아저씨의 장점은 이렇게 평범한 이야기도 상당히 재미있게 풀어낸다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번에는 그가 키우던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은 상황에서의 대처에 관한 이야기를 우리들에게 재미있게 풀어주었습니다.




#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으면 위험하다. 그 이유는? 초콜릿 속의 카페인과 테오브로민 성분 때문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으면 굉장히 위험해진답니다. 목숨을 잃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치명적인 음식이면서 물질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 이유는 바로 초콜릿 속에 들어있는 "카페인"과 "테오브로민"이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으면, 구토, 설사, 청색증, 고체온, 호흡수 증가, 고혈압 등을 일으키고, 심한 경우에는 발작과 함께 사망에 이를 수도 있게 된다고 합니다.




# 초콜릿을 먹은 강아지와 그를 살리려는 루이스 C.K. 의 이야기


그런데, 문제는 그가 키우던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으면서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키우던 강아지를 살리기 위해서 노력을 하지요. 그 방법은 바로 "과산화수소수"를 강아지에게 먹여서, 먹은 초콜릿을 토하게 하는 방법이었는데요.


그 장면을 풀어내는 그의 말이 상당히 재미있답니다. 옆집 아저씨가 재미있게 들려주는 듯한 강아지와 초콜릿, 그리고 과산화수소에 관한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보도록 하지요.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Lounge/Fun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