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민", 첫 번째 검은 피부 한국인 모델


"한현민", 첫 번째 검은 피부 한국인 모델


국내 최초의 "검은 피부 한국인 모델"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한현민이라는 이름의 모델인데요.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입니다.


물론, 어린 시절에는 혼혈이라는 이유로 놀림을 받았을 텐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당당하게 모델로 자리를 잡으면서 꿈을 이루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BBC에서도 커버한 모델 "한현민"


국내에서만 화제가 된 것이 아닌지, 해외에서도 그를 주목하고 있는데요. 곳곳에서 그를 인터뷰하기도 하고, 취재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영국의 공영방송인 BBC에서도 그에 대한 기사를 다루기도 했지요.


BBC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아래와 같은 영상을 볼 수 있답니다. 많은 내용을 담고 있지는 않지만, 핵심이 되는 내용을 자막으로 처리하고 있는 내용이 인상 깊습니다.



해외에서도 주목한 모델, 한현민,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BBC 뉴스의 영상은 위에서, 그리고 관련 내용을 BBC 웹사이트에서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Journal/Food For Thought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