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블로그 "스킨 변경"


영어 공부 블로그 "스킨 변경"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입니다. 때가 되면 스킨을 다시 바꿔야지 하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스킨을 변경해보았습니다. 이것으로 "영어 공부" 블로그에 스킨을 3번째로 입혀보게 되는데요. 확실히 이전 스킨에 비해서 더 깔끔하고 완성도도 높아진 것 같습니다.


자잘한 버그가 완전히 잡혔다는 생각이 드는 스킨이라고 할 수 있어서, 아직까지는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 최근에 변경한 스킨의 이름은 "탕비수다 이마고"라는 스킨입니다.


이번에 영어 공부 블로그에 3번째로 적용하게 되는 스킨의 이름은 바로 "탕비수다 이마고"라는 이름의 스킨인데요. 여태껏 사용하던 스킨과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바로 "유료 스킨"이라는 것이지요. 유료 스킨이기는 하지만, 시험 적용을 해보니 상당히 깔끔해서, 충분히 그 값어치를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스킨이랍니다.


게다가 가격도 그다지 비싼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지요. 가격은 단돈 "20,000원"이라고 할 수 있는지라,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더 쾌적한 UX로 찾아온 영어 공부 블로그


이렇게, 돈을 들여서 유료 스킨으로 변경하고 나니, 한층 더 깔끔해진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방문객들에게 더 쾌적한 "UX"를 제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층 더 발전한 "영어 공부" 블로그, 앞으로 더 자주 방문해주시는 것은 어떤가요?


스킨 판매처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아래에 링크를 첨부합니다.


"탕비수다 이마고"


PRICE: 20,000원

LINK: http://tangbisuda.tistory.com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