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영어사전 동물편" 서평단 모집


"이상한 영어사전 동물편" 서평단 모집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페이지 운영자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출간한 책이 공개되었습니다. 2017년 7월 6일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공식적으로는 오늘부로 단순한 블로거가 아니라 "작가"를 겸하는 블로거가 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첫 책이니 만큼 아쉬움이 남기도 하고,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작가"라는 칭호가 어색하기도 하고요. 그래도 한 번 해봤으니, 이제는 이런 느낌이 차차 익숙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영어 공부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서평단 모집!


아무튼, 거두절미하고 책이 나왔으니, 책을 읽고 서평을 써주실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서평단을 처음으로 모집해보는 것인지라 아직까지는 모든 것이 서툴다고 할 수 있을 텐데요. 많은 것을 드리고 싶기는 하지만, 많은 것을 드릴 수는 없고 제가 쓴 책을 무료로 드리는 것에서 그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 서평단을 신청하는 방법


서평단을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네이버 폼에서 "성함", "연락처", "이메일 주소",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10분을 선별해서 보내드립니다.


이왕이면 글을 멋지게 써주실 분이 더 좋겠지요? 영향력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해서 소문을 더 많이 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서평단 신청하기 링크http://naver.me/5FumT4Bx


# 서평단에 선정되면 해야 할 일


서평단에 선정이 되시면, 블로그에 서평을 하나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올려주신 글 링크를 제 블로그에 댓글 혹은 방명록에 달아주시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SNS에서도 홍보를 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여기에 "리디북스" 등의 전자책 사이트에서 평점과 리뷰를 남겨주시면 더 좋겠지요? 그래서 해야 할 일을 정리해본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블로그에 서평을 남긴다.

2. SNS에서 홍보를 해주면 더 좋다. (선택)

3. 리디북스 등의 전자책 사이트에서 평점과 간단한 리뷰를 남긴다.


이렇게 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상한 영어사전 동물편"


- 분류 : 영어 이디엄 해설서

- ISBN: 979-11-961107-1-0 (15740)

- 리디북스 링크 : 바로가기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