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블로그 "글 2000개 작성"


영어 공부 블로그 "글 2000개 작성"


안녕하세요. 영어공부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작년 3월 17일에 개설해서 시간이 날 때마다 영어 관련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글을 쓰다 보니, 벌써 2000개가 넘는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2000개의 글을 작성하고 나서, 다른 일에 조금 집중하고 있는 상황인지라, 한동안 글이 많이 올라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이미 미리 글을 많이 작성해두어서 내년 6월까지도 글이 하루에 하나씩 예약 발행될 예정인지라 크게 걱정은 되지 않습니다.




# 현재까지 2002개의 글을 작성한 영어 공부 블로그


시간이 날 때마다, 영어와 관련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정확히는 2002개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몇 가지 글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이 "영어"와 관련된 내용이라고 할 수 있지요.


간단한 내용에서부터 제법 심오한 내용까지, 다양한 영어에 관련된 내용과, "영어 공부 방법", 그리고 영문학에 대한 이야기도 시간이 날 때마다 풀어나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아직까지는 부족하기도 하고, 저도 더 공부해야 할 부분이 많이 있어서, 시간이 제법 끌리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글을 계속해서 써 내려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블로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