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페이지 "좋아요 1000개" 돌파


영어 공부 페이지 "좋아요 1000개" 돌파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영어 공부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서 동시에 가볍게 페이스북 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글이 페이스북 페이지에 링크로 올라가 있지는 않지만, 하루에 하나 정도씩 공유했으면 하는 글을 페이스북을 통해서 공유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천천히 페이스북 페이지도 같이 운영을 하다 보니, 드디어 페이스북의 좋아요 숫자가 "1000개"가 되었습니다.



# 페이스북 페이지 1000개 돌파


물론, 아직도 더 가야 할 길이 많이 있습니다. 1,000개의 좋아요가 많아 보이기도 하지만, 페이스북 안에서 유의미한 차이를 만들어 낼 만한 수준은 아직까지는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다른 잘 나가는 페이지들처럼 수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는다면 참 좋겠지만, 한꺼번에 순식간에 그렇게 올라갈 수도 없을 것이니, 천천히 나가다 보면, 그래도 언젠가는 만개의 좋아요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




그래도 이제 4자리의 좋아요를 받게 된 만큼, 앞으로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이렇게 나름의 자축을 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어제 1,000개의 좋아요를 받게 되었는데, 오늘은 이제 2개가 더 늘어서 1,002개가 되었네요.


차근차근,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성장하는 "영어 공부 페이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어 공부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