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페이지의 글이 "쉐어하우스(SHAREHOWS)"에 소개됩니다.


영어 공부 페이지의 글이 "쉐어하우스(SHAREHOWS)"에 소개됩니다.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이제 영어 공부 블로그를 운영한 지 아직 1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지까지는 발행한 글 개수 대비 방문자수는 그다지 높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시사적으로 민감한 주제를 다루는 것도 아니고, 시류를 따르는 글을 쓰는 것도 아닌 탓에 자연스러운 결과라고 할 수 있을 것이기도 한데요.


그래도, 이렇게 묵묵하게 한 가지 주제로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 것인지, 희소식이라고 한다면,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는 소식이 전달되었습니다.




# 영어 공부 블로그의 글이 "쉐어하우스(SHAREHOWS)"에서도 공유가 됩니다.


"노하우"를 공유하는 일종의 온라인 매거진이라고 할 수 있는 쉐어하우스에서도 영어 공부에 올라온 글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쉽게 생각해본다면, 온라인 잡지 같은 공간에 제가 쓴 글이 주기적으로 공개가 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아마도, 쉐어하우스에 공개되는 글은 1주일에 한 개 정도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기존에 영어 공부 블로그에 올라온 글 중에서 일주일에 한 가지 정도씩 선택을 해서, 재편집해서 쉐어하우스 페이지에 공유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작성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의 새로운 소식으로, 이렇게 "쉐어하우스"라는 채널에 글이 공유가 되는 소식을 한 번 가져와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더 정진해서, 더 멋지고 도움이 많이 되는 글을 작성하고 생산해내도록 해야겠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쉐어하우스 영어 공부 하우스메이트 페이지 : http://sharehows.com/howsmate/green-english

쉐어하우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hareHows.KR/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