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영어 공부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오랜만에 사소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사실, 영어 공부 블로그를 개설함과 동시에, 아니 영어 공부 블로그를 개설하기 이전에 페이스북에서 "영어 공부"라는 이름으로 "페이지"를 개설했었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운영보다는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일에 집중하다 보니, 한동안 페이스북 페이지를 신경 쓰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들어서 이렇게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 보니, 뭔가 생소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면서, 동시에 "페이스북"의 파급력에 놀라고 있기도 합니다.




# 영어 공부 블로그의 페이스북 페이지


사실 저는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것은 익숙하지만, 페이스북과 같은 "SNS" 서비스에서 페이지를 운영하는 것에는 상당히 서툴다고 할 수 있습니다. SNS 운영 경험이 거의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파급적인 효과를 가져오는 것인지 잘 눈치채지 못하는 것이지요. 그에 대한 운영 노하우도 거의 없고 말이죠.


그래서, SNS 부분은 나중에 신경 써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었는데요. 최근에 갑작스럽게 1주일 사이에 페이지 좋아요가 200개 정도 늘게 되면서, 생각이 조금 바뀌기도 했답니다. 이러한 SNS도 보다 적극적으로 운영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것이지요.


아직까지는 운영이 미흡하기 그지없지만, 페이스북 사용자분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주고 계신 것을 보니, 어느 정도 자신감이 붙는 것 같습니다. 더 멋진 콘텐츠를 제작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만한 가치가 있는 글을 작성하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페이스북 페이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방문하실 수 있는데요. 관심 있으시면, 들어가셔서 "좋아요" 한 번씩 눌러주시고, 페이지에 올려둔 글들도 공유를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는 아래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영어 공부 페이지 페이스북"


LINK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