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 "100만 방문자수 돌파"


영어 공부 "100만 방문자수 돌파"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페이지 운영자입니다. 영어 공부 페이지는 2016년 3월 17일에 개설되어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처음에는 하루에 한 개 정도의 글만 업데이트를 하려고 했었는데, 글을 쓰다 보니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 점점 많아져서 한동안은 상당히 많은 글을 발행하기도 했습니다. 한동안 글을 작성하지도 않았는데, 아직도 2019년까지 글이 예약 발행이 되어 있는 상황이니까요.




"영어 공부, 100만 방문자수 돌파"


영어 공부 블로그를 이렇게 꾸준히 운영을 해나가다 보니, 한분 한분 방문해주시면서 제법 많은 방문객들이 다녀간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2년 차를 맞이한 이때, 100만 명이 넘는 분들이 방문을 해주셨지요. 100만이라는 숫자는 사실, 어찌 보면 그리 큰 숫자는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워낙에 많은 방문객을 끄는 사이트가 많으니까요.


하지만, 자극적인 콘텐츠가 아닌 순수한 "공부" 관련 콘텐츠로 이렇게 100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는 점에서 나름의 의의를 두고 싶습니다.


△ 1월 24일에 달성한 100만 방문객


 "2018년 1월 24일에 달성한 100만 방문객"


사실, 100만 방문객을 달성한 시기는 제법 되었습니다. 2018년 1월 24일에 달성한 것인데요. 이후에도 방문객들이 점점 더 오시면서 지금은 110만을 향해서 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조금씩 한분씩 계속해서 방문하시면, 이 블로그도 나중에는 천만, 억대의 방문자가 다녀간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엄청난 시간이 걸리겠지만요.


엄청나게 큰 숫자는 아니지만, 100만이라는 숫자에 나름의 의미를 두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글을 작성해나가야겠지요.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