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된 광고 "빈스의 슬랩찹"


음악이 된 광고 "빈스의 슬랩찹"


홈쇼핑에서 열정적으로 상품을 홍보하는 남자의 모습을 리믹스한 영상이 과거에 화제가 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제는 아주 오래된 이야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지요. 이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은 바로 "빈스(VINCE)"라는 이름의 홈쇼핑 호스트로 "슬랩찹(SLAP CHOP)"이라는 요리 도구를 홍보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 슬랩찹이라는 요리 도구를 홍보하는 "빈스(VINCE)"


원본 영상에서는 빈스가 슬랩찹이라는 요리 도구를 열심히 홍보하는 장면이 등장한답니다. 그런데, 그 장면이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열정이 가득한 모습이라, 서양의 누리꾼들이 이렇게 그의 영상을 리믹스로 합성해서, 마치 노래처럼 들리도록 만들어버린 것이지요.


이렇게, 그의 모습이 리믹스 영상으로 재탄생한 데는 기본적으로 그의 열정이 다른 사람의 눈에도 보였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열정이 있으니, 자연스럽게 이렇게 열심히 홍보를 하게 되고, 누군가는 이렇게, 그것을 멋진 장면으로 편집해서 만들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빈스의 슬랩찹 홈쇼핑 광고 영상


△ 리믹스된 영상


# 열심히 하면, 누군가는 알아주는 것일까요?


그래서, 이런 장면을 볼 때마다 우리들에게 멋진 교훈을 주는 것 같습니다. 무언가를 열심히 하다 보면, 누군가는 그것을 알아봐 준다는 교훈이 아닐까 하지요. 그래서, 누구나 자신의 일을 열심히, 그리고 열정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데, 영상에 등장한 "슬랩찹"이라는 도구도 상당히 탐나기도 합니다. 저 도구가 있다면, 사실 요리를 조금 더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Lounge/Fun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