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C.K. "추락할 뻔한 비행기"
우리나라에는 스탠드업 코미디라는 장르가 거의 사장되었지만, 미국에서는 여전히 말과 이야기로 웃기는 "스탠드업 코미디"라는 장르가 건재한 듯합니다. (그나마 우리나라에서는 최근에 "유병재" 씨가 이 장르를 다시 살려내고 있는 모습이지요.)
그리고 미국의 스탠드업 코미디의 중심에는 "루이스 C.K."라는 아주 재미있는 아저씨가 있기도 합니다. 이 사람이 이야기를 하면, 평범한 이야기도 뭔가 특별하게 들리는 듯한 그런 느낌이 있다고 할까요? 같은 이야기도 재미있게 말하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랍니다.
# 루이스 아저씨가 들려주는 "추락할 뻔한 비행기" 사건
루이스 아저씨는 항상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번에는 그가 예전에 비행기를 탔던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요. 일반적인 비행기가 아니라 아주 특수한 비행기를 탄 듯한 모습이랍니다.
아주 궂은 날씨에, 연로 계기판이 고장 난 비행기에 탑승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궂은 날씨 속에서 비행기 속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그의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서 풀어내고 있는 이야기랍니다.
# 특별히 누군가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기도 한 이야기
이 이야기가 특별히 인상 깊었던 것인지, 우리나라의 누군가가 이 이야기를 가지고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나름 퀄리티가 좋은 편에 속하는 작품인데요. 이 작품은 알고 보니, "수업 과제"로 만들었다고 하지요.
루이스 아저씨가 들려주는 "비행기를 타고 죽을 뻔했던 이야기"를 흥미롭게 한 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재치 있는 영상은 덤이겠군요.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