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C.K. "추락할 뻔한 비행기"


루이스 C.K. "추락할 뻔한 비행기"


우리나라에는 스탠드업 코미디라는 장르가 거의 사장되었지만, 미국에서는 여전히 말과 이야기로 웃기는 "스탠드업 코미디"라는 장르가 건재한 듯합니다. (그나마 우리나라에서는 최근에 "유병재" 씨가 이 장르를 다시 살려내고 있는 모습이지요.)


그리고 미국의 스탠드업 코미디의 중심에는 "루이스 C.K."라는 아주 재미있는 아저씨가 있기도 합니다. 이 사람이 이야기를 하면, 평범한 이야기도 뭔가 특별하게 들리는 듯한 그런 느낌이 있다고 할까요? 같은 이야기도 재미있게 말하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랍니다.




# 루이스 아저씨가 들려주는 "추락할 뻔한 비행기" 사건


루이스 아저씨는 항상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번에는 그가 예전에 비행기를 탔던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요. 일반적인 비행기가 아니라 아주 특수한 비행기를 탄 듯한 모습이랍니다.


아주 궂은 날씨에, 연로 계기판이 고장 난 비행기에 탑승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궂은 날씨 속에서 비행기 속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그의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서 풀어내고 있는 이야기랍니다.



# 특별히 누군가가 애니메이션으로 만들기도 한 이야기


이 이야기가 특별히 인상 깊었던 것인지, 우리나라의 누군가가 이 이야기를 가지고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나름 퀄리티가 좋은 편에 속하는 작품인데요. 이 작품은 알고 보니, "수업 과제"로 만들었다고 하지요.


루이스 아저씨가 들려주는 "비행기를 타고 죽을 뻔했던 이야기"를 흥미롭게 한 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재치 있는 영상은 덤이겠군요.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Lounge/Fun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