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이 말을 할 수 있다면?


동물들이 말을 할 수 있다면?


영국을 대표하는 공영방송사 BBC에서는 우리나라의 동물의 왕국과 비슷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바로 야생동물들의 행동을 촬영한 다음, 거기에 "대사"를 입혀서 재치 있는 영상을 만들어 내는 것이지요. 이 프로그램의 이름은 바로 "WALK ON THE WILD SIDE"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인데요.


사실, 프로그램 전체적으로는 그다지 재미있지 않고, 지루한 부분도 제법 있기도 합니다. 하자민, 하이라이트를 뽑아서 편집한 영상은 다르지요.




# 하이라이트를 뽑아서 편집한 "동물들이 말을 할 수 있다면?" 영상


이 방송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꼽아서 편집한 영상은 짤막하지만 제법 강한 임팩트를 가진답니다. 처음 접해본다면, 뜬금없는 "대사"와 몸짓에 빵 터질지도 모르지요.


사실, 이러한 편집된 버전은 다양한데요. 재미가 있는 버전도 있고, 없는 버전이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도 그중에서 재미있는 편에 속하는 편은 "우리말"로 자막이 친절하게 달려있기도 하지요.




한 번 영상을 감상해보면서, 잠시 공부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보기를 바랍니다. 공부하다가 잠시 쉬어가는 코너로 이 카테고리를 만들었으니 말이죠.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Lounge/Fun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