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시간에 관한 명언


스티브 잡스, 시간에 관한 명언


2007년 아이폰을 세상에 내놓으며, 우리의 삶에 엄청난 혁신을 가져온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혁신의 아이콘이라고 부를 수 있는 "스티브 잡스(STEVE JOBS)"이지요. 그의 업적과 삶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기에 굳이 그것에 대해서 다시 언급하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대신, 이번에는 그가 남긴 "시간에 관한 명언"을 한 번 감상해보면서, 음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지요.




# 스티브 잡스의 시간에 관한 명언


스티브 잡스의 시간에 관한 명언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My favorite things in life don't cost any money. It is really clear that the most precious resource we all have is time."


내가 살면서 참 좋아하는 일들은 돈이 전혀 들지 않는다. 정말 명백하게도 우리 모두가 소유한 가장 귀중한 자원은 바로 시간이다.




이렇게 시간에 관한 명언을 남겼답니다. 우리 삶에서 좋아하는 일들은 "돈"이 드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든다는 내용의 글이지요. 생각해보면, 일부는 맞고 일부는 틀린 말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돈이 부족할 때는 "시간"을 이용해서 "돈"과 맞바꾸기를 해야 하니, 결국 어쩌면 "시간"은 돈으로 환산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자원이기도 하니 말이죠. 하지만,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돈" 보다는 "시간"의 중요성을 더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좋아하는 것을 하고, 하루를 귀중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Journal/Food For Thought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