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소식 "나는 영어를 공부하지 않았다."


출간 소식 "나는 영어를 공부하지 않았다."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첫 번째 책 출간에 이어서 두 번째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나는 영어를 공부하지 않았다."인데요. 제목은 영어를 공부하지 않았다이지만, 실제로는 영어를 아주 많이 공부했다는 내용을 담은 아이러니한 책이기도 합니다.


마치, 예전 정찬용 씨의 "영어 공부 절대로 하지 마라."라는 책과 비슷하다고도 할 수 있지요.




# 영어 공부 수기를 담은 책, "나는 영어를 공부하지 않았다."


이 책에서 담고 있는 내용은 간단합니다. 바로 제가 예전에 영어를 어떻게 공부했는지, 그리고 그 순간순간 어떤 느낌이 들었고,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해서 글로 작성해둔 책이라고 할 수 있지요.


다양한 영어 공부 방법을 실제로 저에게 적용을 해보고, "듣기, 독해, 문법, 말하기, 쓰기" 등의 파트를 어떻게 극복했는지에 대해서 하나하나 저의 실제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풀어낸 글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영어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책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일단, 이러한 방법을 거쳐서 만들어진 최종 결과물이 저라고 할 수 있으니, 그래도 실패한 방법은 아닐 것입니다. 나름 영어 시험에서는 높은 성적을 다 받아 들 수 있었고, 더 이상 영어로 인해서 고통을 받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 말이죠.


▲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새 책의 표지입니다.


# 두 번째 책이 나오다니, 새롭기도 합니다.


첫 번째 책이 나왔을 때도 감회가 독특했는데요. 두 번째 책이 나온다고 하니, 감회가 더 새롭기도 합니다. 여전히 "작가"라는 칭호가 어색하기도 하지만, 책을 하나씩 더 찍어내다보면, 슬슬 익숙해지기도 할 것이지요.


책 링크는 아래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간략한 정보와 함께, 링크를 첨부합니다.



"나는 영어를 공부하지 않았다."


내용: 영어 공부 수기

ISBN: 979-11-961107-X-X (05000)

리디북스 링크 : https://ridibooks.com/v2/Detail?id=2739000006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Notice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