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기 작성 중


"싱가포르" 여행기 작성 중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운영자입니다. 최근에 티스토리에서 진행항 "싱가포르 여행" 이벤트에 응모를 하고 선정이 되었는데요. 3월 4일 토요일에 출발해서, 8일 수요일에 귀국했습니다. 어제 아침에 도착했지만, 여행의 피로로 인해서 하루 종일 거의 잠만 잔 것 같은데요. 오늘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아무래도 싱가포르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싱가포르로 파견되었던지라, 싱가포르에 관한 여행기와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정리해서 올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동안은 "영어 공부"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기보다는 "여행" 중에 찍은 사진을 정리하고,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공유하고, 여행기를 작성하는데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






# 그래도 영어 공부에 관련된 자료는 계속해서 업데이트됩니다.


나름, 이렇게 갑자기 바빠질 것에 대비해서 작년에 이미 올해 말까지 하루에 하나씩 글이 발행될 수 있도록 모두 준비를 해두었답니다. 그래서, 글이 올라오지 않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만, 공개하는 글의 양이 아마도 줄어들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갑자기 바빠지는 것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렇게 해외여행을 다녀오게 되기도 했고, 출판사와 출판 계약을 맺어서 얼른 원고를 수정해서 출판사로 보내야 하기도 하고 말이죠. 그래서 한창 바쁘게 지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바쁜 것을 즐기려고 합니다. 안 바쁜 것보다는 바쁘게 사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을 하니 말이죠.


싱가포르 여행에 관한 내용은 "영어 공부" 블로그에서는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혹시나, "영어 교육"에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있다면, 한 번 정리를 해서 소개를 해보도록 할 것인데요. 여행에 관련된 주된 내용은 제 원래의 블로그에 게재가 될 예정입니다. 글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면 링크를 아래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Chitchat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