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편집의 신 "ZACH KING"


영상 편집의 신 "ZACH KING"


마술은 마술인데 조금은 독특한 마술이 있습니다. 여태까지의 마술이라고 한다면, 보통 오프라인에서, 눈 앞에서 벌어지는 마술을 생각할 텐데요. 이렇게 독특하게 비디오 영상을 이용해서 마술과 같은 효과를 만들어내는 독특한 인물이 있지요. 바로 "ZACH KING"이라는 독특한 마술사입니다.




# 일명 편집의 신이라고 불리는 ZACH KING


다른 마술사들과는 다르게, ZACH KING은 영상 편집을 마치 마술처럼 사용한답니다. 그래서, 영상을 보고 있노라면, "어떻게 한 거지?"라는 생각이 물씬 들게 만들지요.


이렇게 영상을 가지고 장난치는 그의 모습을 두고,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편집의 신"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기도 했습니다. 사실, 이렇게 하는 모든 것들이 "영상 편집"에서 나온 기술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 영상 편집을 이용한 마술 모음


# 독특한 장르를 처음으로, 새롭게 시도했다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아마도, ZACH KING이 이러한 분야에 시도하기 전까지는 이러한 영상이 없었을 듯합니다. 있었다고 하더라도, 그다지 주목을 많이 받지 못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어쩌면 그는, 이러한 영상 편집 마술이라는 장르를 개척한 선구자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지금도 유튜브에서 검색을 해보면, 그의 독특한 "영상 편집"을 이용한 마술을 볼 수 있답니다. 정말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실현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저스틴 비버의 SORRY 뮤직비디오에서 사용된 그의 기법


#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SORRY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그의 인기 덕분인지, "저스틴 비버"의 음악 "SORRY"라는 곡에는 그의 영상 편집 기술이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마지막 부분에는 그가 카메오 형식으로 잠시 출연하기도 하지요.


여러모로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ZACH KING"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user/ZachKingVine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Lounge/Fun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