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S AND PIECES", 이런저런 것들
이번에도 독특한 영어 표현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표현은 바로 "BITS AND PIECES"라는 표현이 바로 그것입니다. 이 표현은 "BITS AND PIECES"라는 형태로 쓰이기도 하고, "BITS AND BOBS"라는 형태로 쓰이기도 하는 그러한 모습인데요.
어떠한 의미로 쓰이는 표현인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BITS AND PIECES / BITS AND BOBS = 이런저런 것들 / 잡동사니들
이 표현이 가지는 의미는 바로 "이런저런 것들" 혹은 "잡동사니들"을 가리키는 표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야기를 하다가, 흔히 "기타 등등", 혹은 "뭐 그런 것들..."과 같은 말을 하고 싶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간단한 내용을 담은 표현이니, 쓰임을 한 번 살펴보고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She studied all her bits and pieces into a bag and left." (그녀는 가방 안에 이런저런 자기 물건들을 모두 집어넣더니 떠났다.)
"The drawers are full of bits and pieces of armour." (서랍은 갑옷 잡동사니로 가득 차 있다.)
"I am just thrilled to bits and pieces." (나는 그저 쓸데없는 것에 신이 나 있었다.)
여기까지, "BITS AND PIECES"라는 표현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