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 4차 배포


"티스토리 초대장" 4차 배포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블로그입니다. 오랜만에 초대장을 다시 배포하는데요. 이미 3차례에 걸쳐서 초대장을 배포했지만, 아직도 사실 초대장이 많이 남았습니다. 이제 약 83장의 초대장이 남아있는데요.


한 번에 50장의 초대장도 소모하기 힘든 현실을 감안해본다면, 아직도 두어 번은 더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진행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에도 초대장 배포 방법은 간단합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배포가 이루어지는 만큼, 아래의 가이드라인을 읽고 잘 따라주시면 무리 없이 초대장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법


초대장 배포 방식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댓글은 꼭 "비공개"로 지금 이 페이지에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에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로는 초대장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1.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한다. ☞ 페이스북 링크 바로가기

2. 가능하다면,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 "소식받기"를 클릭한다. ☞ 카카오스토리 채널 바로가기

3.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긴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제가 컴퓨터 앞에 있을 때는 바로바로 확인 즉시 초대장을 보내드릴 수 있으나, 밖에 있을 때는 시간이 다소 걸린다는 점 미리 양해 말씀드립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영어 공부의 글은 페이스북, 카카오, 브런치 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ngstudyweb/

카카오 채널 ☞ https://story.kakao.com/ch/engstudyweb

브런치 페이지 ☞ https://brunch.co.kr/@theuranus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

    Editorial/Recommendation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