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소식 "이상한 영어사전 동물편"

신간 소식 "이상한 영어사전 동물편"


안녕하세요. 영어 공부 운영자입니다. 영어 공부 블로그는 2016년 3월에 개설되어 현재까지 꾸준히 운영되어 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제법 콘텐츠가 많이 쌓였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올려둔 일부 내용을 엮어서 책으로 출간하는 작업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 2017년 7월 6일 따끈한 신간 소식 "이상한 영어사전 동물편"


2017년 7월 6일 따끈한 신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책으로 가장 먼저 출판을 시도한 내용은 바로 블로그에 올려둔 다양한 영어 표현들을 하나의 책으로 엮는 프로젝트였습니다. 어떤 내용으로 엮을까 고민을 하다가 표현에 들어가는 특정한 단어들로 엮어보겠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렇게 가장 먼저 나온 책이 바로 "이상한 영어사전 동물편"입니다. 이 책에서는 "동물"을 주제로, 동물이 들어가는 영어 표현을 다룬답니다. 고양이, 강아지, 소, 닭과 같은 단어가 들어가는 표현을 같은 동물별로 묶어둔 표현이지요.




#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영어 이디엄 해설서


이 책을 간단히 표현해본다면,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영어 이디엄 해설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에서 들어볼 수 있는 속담과 같은 표현들을 어원을 바탕으로 정리해둔 책이라고 할 수 있지요. 우리말에서 "삼복더위" 혹은 "복날"이라고 표현하는 것을 영어로는 "DOG DAYS"와 같은 말로 표현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내용에 대해서 담아내고 있는 책이랍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 이상한 영어사전 동물편"


- ISBN: 979-11-961107-1-0 (15740)

- 블로그 관련 글 링크 : http://reckon.tistory.com/2066

- 리디북스 링크 : 바로가기


Green English

영어 공부에 관한 내용을 전달합니다.

    이미지 맵